온세상에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 아이들을 돕는 것에서부터 전세계적인 환경정화운동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진정한 봉사활동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집니다. 사랑의 연탄배달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주변 이웃들과 함께 사랑과 웃음을 나누며 추운 이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갑시다.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해드립니다"
서울 송파구 거여동 '사랑의 연탄배달'
<2008. 12. 26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주관>
추위가 몰아치는 겨울일수록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온정이 더 따뜻하게 다가옵니다.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세상에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12월 26일, 서울 송파구 거여2동에 연탄 배달을 나섰습니다. 이날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참가한 위러브유 회원 40여 명은 이웃 100가정에 연탄 1만장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이날의 봉사는 "힘들게 추운 겨울을 지내는 분들을 위해 연탄봉사를 꼭 하고 싶다"고 후원의 뜻을 전해온 중소기업 직원 6명과 함께해 더욱 뜻깊었습니다.
들여놓은 연탄에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이웃들. 방을 따스하게 덥히는 연탄은 사랑을 주고받는 이웃들과 봉사자들의 마음까지도 훈훈하게 덥혀주고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날 밖에서 놀다 귀가 빨갛게 얼어서 들어와도 집에 오면 어머니의 사랑 속에 데워진 아랫목이 기다렸던 추억을 떠올리며, 회원들은 이날 전한 작은 정성과 사랑으로 이웃들이 이 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기를 한마음으로 기원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