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가족의 화합과 온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또 다른 방법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올해로 15회째를 맞고 있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온세상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웃음은 기적을 만들어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제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내용을 함께 살펴봅시다^^
<2006. 4. 23 / 서울 남산 산책로에서 걷고 있는 위러브유 회원들과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신인 새생명복지회 주관으로 제8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심장병과 희귀병,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새 생명과 새 희망을 전하고,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사랑의 한걸음 한걸음을 함께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쌍둥이들을 둔 다복한 70여 가정을 포함 약 1만여 명의 회원 가족들이 함께 했으며, 이명박 서울시장, 국가청소년위원회 최영희 위원장, 한국청소년상담원 이배근 원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양경자 회장, 세이브더칠드런 김노보 회장 등 각계각층의 내빈들과 새생명복지회 이순재 후원회장도 자리를 함께했답니다.
신나고 흥이나는 음악에 맞추어 귀엽고 깝찍한 율동으로 준비체조를 한 후, 장길자 회장님의 출발 신호로 걷기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벚꽃 가득한 아름다운 산책로를 따라 내려오며 각 포스트마다 준비된 행사에 따라 아이들은 부모님의 목말도 타고 손가마도 타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 7명, 희귀병 어린이 7명, 난치병 어린이 13명까지 모두 27명의 어린이와 그 가정에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 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랑의 선물도 할 수 있어서 모두가 함박웃음으로 행사를 마감했습니다.
아팠던 어린이들이 지금은 건강해졌을것 같아요. 많이 웃고,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우리가 되어야겠어요^^
답글삭제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그날들을 위해 노력해야죠^^
삭제웃는 다는거 정말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
삭제사랑의 한걸음 한걸음을 함께 하니 우리 어린이들도 힘이 나서 잘 이겨내겠죠~~
답글삭제정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건강해지기를 바라니깐.. 힘내서 이겨냈을 겁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