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작년 11월에 성황리에 개최가 되었었는데요. 벌써 13년이란 세월이 흘러갔습니다. 모든 것은 그 시작이 있듯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도 2000년에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질병과 생활고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작은 사랑의 도움이지만 내일에 대한 희망을 꿈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1회 새생명살리기 사랑의 콘서트... 잠시 살펴볼까요? ^^
<2000.12.28 새생명복지회 주관 / 5명의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에게 수익금 전달>
2000년이 저물어 가는 어느날
새생명복지회에서는 새생명 살리기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12월 28일, 두 차례로 이뤄진 공연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복지회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이뤄졌습니다. 김규민, 김제훈의 새생명 살리기 사랑의 콘서트에는 유열, 이무송, 휴먼보이스, 이승훈과 같은 따뜻한 음악을 하는 가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김상균 어린이 외 5명의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에게 전달되었습니다. 2001년 1월 10일에는 제1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참석한 출연진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새생명 나누기 행사에 동참해준 가수분들 및 출연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음악은 우리를 하나로 묶어주는듯 합니다. ^^
답글삭제사랑의 콘서트가 그게 특징이 아닐까요!
삭제사랑으로 하나되는 세상!
10년도 넘었네요. 항상 사랑의 콘서트는 감동과 사랑이 느껴져요^^
답글삭제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도 지금쯤은 성인이 되었겠네요 ^^
삭제건강하게 자라고 있겠죠!
그때의 감동이 다시 되살아나네요~
답글삭제우와~ 1회 새생명 콘서트네요? 앞으로 50회 100회 콘서트도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저는 13회에 다녀왔는데 그 때의 감동이 다시 느껴지네요^^
삭제감동의 콘서트~ 정말 그때까지 개최가 되어 사랑나눔의 역사가 되기를... ^^
삭제1회 새생명콘서트의 소식을 들으니..
답글삭제정말 반갑네요^^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세히 돌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