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자녀를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온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활동단체입니다. 새생명복지회로부터 시작된 사랑나눔운동은 지금은 전세계로 확대되어 세상을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봉사활동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헌혈하나둘운동, 새생명살리기 가족걷기대회 및 사랑의 콘서트와 같은 여러 행사를 통해 지구촌을 사랑으로 하나되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분단국가인 우리나라의 특수성을 고려한 군부대위문 방문도 매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국제정세는 중국의 해양영토확장과 일본의 우경화로 인해 군사적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북한의 핵도발 또한 여전히 우리의 문제거리죠.
묘하게도 지금 이상황이 구한말 대한제국의 현실과 비슷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역사는 현재와 미래를 위한 교과서라 할 수 있습니다. 그 때의 역사를 되풀이 하고 싶지 않다면 분열되고 있는 국정을 바로잡아야 하며, 온 국민이 깨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외세에 대항할 수 있는 자주국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 나라의 국력은 군사력으로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군사력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중국과 일본에 비하면 현대전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조금더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마음 한컨이 놓이는 것은 아리따운 청춘을 나라를 위해 바치는 대한의 아들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20대를 군대에서 보내지만 나라와 가족을 위하는 그들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강하게 만듭니다.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는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군장병들의 노고를 생각하며 그들의 위해 위문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강인하고 따뜻한 군인들과의 즐거운 하루'
공수여단 장병 위문
<2004. 11. 5 /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관>
매년 일선 장병들을 위문해 온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올해 특히 훈련의 강도가 높다는 공수여단 장병들을 위문하게 되었습니다. 11월 5일 장길자 회장님과 40명의 회원들은 우리나라를 위해 애쓰는 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맛있는 점심을 나누었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들이 있기에 미래가 밝습니다. 우리의 장한 아들들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답글삭제추운겨울이면 나라를위해 힘쓰고 수고하는 군장병여러분도 빼놓을 수 없겠지요~
정말 군장병 여러분 나라와 국민을 위해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가 함께한 그 순간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래요~
젊은 시절을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의 수고와 노력이 없다면 오늘의 안정과 번영은 없을 겁니다.
답글삭제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방문은 그분들에게 많은 힘과 위로를 주었을거라 생각됩니다.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화이팅!
인생에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20대를 군대에서 보내지만
답글삭제나라와 가족을 위하는 그들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강하게 만듭니다.
대한민국 군인들 충~성~
이제 곧 추운 계절 겨울이 다가오는데 국군장병여러분들 힘내세요...
답글삭제